골목길

shutter/ego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의 등뒤에서, 누군가가 보고있을꺼 같아 뒤돌아보면
나의 지나온 길이 남아있다
깨끗할수도, 지저분할수도
곧바를수도,울퉁불퉁,왔다리갔다리

어지되었던간에
나는 앞으로 나아갈꺼라는거, 일보후퇴..
나에게 없을꺼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언제나 즐기는 셀카.
오늘은 건물정문에서 찍어봤심..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내가 좋아하는 골목길을 걷다가
쓰레기통에 사진기를 올려놓코 찍었는데
그만 녹색 쓰레기통은 버네팅...ㅠㅠ
암튼 자연스런 이런 사진 좋타~!!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뽀샤시한 피부를 유지해오던 짱이.._-a
어느덧 호주온지 4개월
피부는 점점 귤 껍대기가 되어간다.

아~ 그러고보니 귤먹고잡네..ㅎㅎ


반응형
,